120주년 뉴스
뉴스
숙명 창학120주년 준비하는 개강 이벤트 “총장님과 함께 새출발 다짐해요” N
- 분류 NEWS
- 작성일 2025-09-04
- 조회수 38
-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지난 9월 2일 우리 대학 순헌관 광장에서 2025학년도 2학기 개강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학생처 학생지원센터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개강 첫날 캠퍼스를 찾은 학생들에게 환영의 마음을 전하고 다가오는 숙명 창학 120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새 학기를 힘차게 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문시연 총장은 직접 순헌관 광장을 찾아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눈송이 키링을 건네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눈송이 키링은 숙명 창학 120주년을 홍보하기 위하여 ‘눈송이’를 입체로 제작한 특별 굿즈로, 학생들은 선물을 받은 후 “너무 귀엽다”, “애교심이 더 커지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며 키링을 들고 캠퍼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며 개강의 설렘을 나누었다.
현장에서는 ‘2025학년도 2학기를 맞이한 송이의 새학기 각오’, ‘창학 120주년을 앞둔 숙명에게 전하는 축하 메시지’를 주제로 한 메시지 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학생들은 “이번 학기에 전과목 A+ 받겠다”, “120년 동안 멋진 학교로 남아줘서 고마워” 등 다채로운 글귀를 남기며 학교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공유했다.
통계학과 24학번 서윤서 학생은 “다시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니까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눈송이 키링과 함께 힘내서 잘 마무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학생지원센터 관계자는 “개강을 맞아 학생들이 학교에 대한 소속감과 반가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우리대학 학생처는 이번 개강 이벤트를 시작으로 2학기에도 학생 중심의 캠퍼스 문화를 강화하고, 활기찬 대학생활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